코타이 :: 1편 태국마사지샵에서 친구가 생기다

이외에도 방콕 전역에서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유명한 스파 체인과 리조트형 호텔에 있는 고급 럭셔리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대부분 입구에 메뉴를 붙여놓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예부터 마사지는 몸의 혈액순환과 근육을 이완시키는 역할을 했다.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요즘 안마의자나 마사지 기계 등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아무리 좋은 기계라도 결코 사람 손으로 해주는 시술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세계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많은 마사지를 받아보았지만 동남아에서는 단연코 태국이 마사지에서는 최고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태국 방콕에 오셨다면 바쁘시더라도 하루에 꼭 1시간씩이라도 내셔서 마사지를 받고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저도 다음번 방콕 출장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시술을 다 받고 결제를 하면 스탬프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오일 마사지의 미끌미끌하고 나중에 샤워까지 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싫으시다면 타이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타이 마사지는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옷을 입은 상태에서 마사지사들의 손가락 압력의 힘으로 꾹꾹 눌러주면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느낌입니다. 저처럼 몸이 뻣뻣하신 분들은 시술 중 조금 아플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친절한 분위기의 이곳은 손님 접대를 크게 중시한다. 앳 이즈 마사지에서는 전통 마사지, 발 마사지, 목 마사지,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일본인 소유의 이 샵에는 쌀 효소 목욕 등 독특한 서비스도 있다. BTS 프롬퐁(Phrom Phong)역에서 가깝고 방콕의 주요 쇼핑몰인 엠쿼티어(EmQuartier)에서 도보 몇 분 거리라서 위치도 환상적이다. 방콕에서는 쇼핑과 관광으로 지치고 아픈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풀타임 정통 타이 마사지를 단돈 200바트(한화 약 7,800원)에 경험할 수도 있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높은 저렴하고 가성비 높은 마사지샵을 소개한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최고의 중저가 스파 중에서도 가격이 가장 저렴한 편이다. 르언 누앗 마사지 스튜디오는 인파가 북적이는 대로변에 있어서 쉽게 도시의 번잡함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아늑한 샵이다. 숙련된 마사지사가 정통 타이 마사지와 발 마사지, 허브 트리트먼트까지 제공하여 전반적으로 고품격 경험을 할 수 있다.

 

저희는 인상 소식을 듣고 작년 9월에 10회권 바우처를 5,000밧에 구입 해 놓은 게 있어서 아직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요즘도 그 때 가격보다 인상된 가격이기는 하지만 1회권보다는 좀 더 저렴하기에 여러 사람이 구입해서 나눠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돈내고 스파,마사지 받는데 무슨 예의냐?"하고 말합니다. 무례한 고객들가운데 예의 바른 당신은 그들에게 VIP대우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유럽여행객들 유심히 보면 상당수는 스파,마사지샵 직원들에게 부드럽게 웃으면서 인사를 합니다.

 

또한 어떤 분들은 손님이 돌아 누운 상태에서 몸에 올라가 발가락이나 발바닥으로 누르는 분들이 계신데, 이분들 또한 제 생각엔 그닥 좋은 서비스는 아닌 것 같습니다 . 그냥 웃으면서 정중하게 원하지 않는다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분 좋은 인사로 마음의 문을 열고, 웃는 얼굴로 내가 어디가 더 아프다 좋지 않다고 표현하면서 잘 해달라고 이야기 하는 공손한 몸과 마음이 좋은 서비스로 돌아온다고 생각합니다. 영어는 서로 잘 안된다고 해도 바디랭귀지로도 충분합니다. 보통 마사지는 다리끝 즉 발바닥에서 시작해서 한쪽 다리 위까지 올라오고 다음에는 다른 한쪽 다리, 이후에는 양쪽 팔로 이어집니다.

 

판매자가 현금결제를 통한 직거래를 유도하는 경우 절대 결제하지 마시고, G마켓으로 신고해 주세요. 행복한 몸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노하우로여러분의 심신을 가꾸기 위해 노력하는 고고타이에서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보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태국 최고의 스파, 마사지, 왁싱, 미용실, 젤 네일, 속눈썹 연장, 눈썹 왁싱 및 클리닉을 찾아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예약하세요.

 

물론 건장하고 아직 몸이 나에게 보내는 신호에 익숙하지 않으신 이십대 삼십대 분들은 아직 마사지의 소중함을 잘 모르시겠지만 말이에요. 태국 마사지는 혈관을 따라 특정 부위를 눌러주는 지압으로 근육을 풀어주고 요가 같은 스트레칭 동작으로 관절을 이완시켜줍니다. 다리를 밟고 당기고 고문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그런 동작으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바로 타이 마사지의 특징이라고 하네요. 태국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마사지이지요. 1일 1마사지를 계획하고 여행오는 여행자도 많이 볼수 있는데요.

유유닷컴 learn more 유유하자 click here continu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코타이 :: 1편 태국마사지샵에서 친구가 생기다”

Leave a Reply

Gravatar